온라인마케팅의 시작이며 마케팅수준 진단 결과를 바탕으로 단계별 성장로드맵을 제시합니다.
온라인 고객을 세분하고 고객별 광고전략과 온라인사업 성장단계별 로드맵 전략을 제시합니다.
온라인마케팅 수행을 위한 홈페이지.쇼핑몰.블로그 제작 지원합니다. 웹로그분석을 위해서는 독립적인 홈페이지.쇼핑몰이 필수입니다.
키워드광고.디스플레이형광고.동영상광고. 홍보동영상 제작 지원합니다.
블로그홍보 교육.페이스북.인스타그램 홍보 광고제작 방법 교육지원합니다.
애널리틱스.태그매니저를 활용한 고객분석.광고성과분석.기타 온라인상 고객관리방법 컨설팅지원합니다.
구분 | 컨설팅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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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마케팅 진단 | 온라인마케팅 수행능력,브랜드영역,광고홍보영역,쇼핑몰 상세페이지 분석,광고성과분석,리타켓팅,SNS마케팅 등으로 구분하여 기업의 온라인마케팅 역량 수준진단 합니다. |
온라인마케팅 단계별 로드맵 전략 |
온라인고객을 타켓고객,잠재고객,재구매고객으로 구분하고 각 고객에게 알맞는 광고전략과 온라인사업 성장단계별 고객확대전략,수익전략 등 단계별 로드맵 전략을 컨설팅 지원합니다. |
온라인광고.바이럴 홍보 |
키워드광고, 디스플레광고,동영상광고 등 네이버,카카오, 페이스북.인스타그램,구글 광고수행 키워드도구을 활용한 블로그 바이럴 홍보 전략을 컨설팅 지원합니다. |
온라인광고 성과분석.고객관리 |
대표적인 웹로그분석툴인 구글애널리틱스,태그매니저를 활용한 실시간,잠재고객,획득,전환, 유입경로,고객행동 고객세분화 이벤트태그,리타케팅 등을 활용하여 웹로그분석과 디지털 및 퍼포먼스마케팅 수행방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