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온라인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24회 작성일 22-01-18 20:15

본문

1. 광고의 분류

키워드 광고- 네이버파워링크, 구글키워드광고, 카카오광고키워드광고
디스플레이형 광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구글동영상광고 등

□ Sns광고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머신러닝 이용한 타켓팅화
검색광고에 비해 저렴
픽셀설치 없이 하는 광고 무용지물
맞춤타겟,유사타겟 DB을 활용한 타겟광고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설정 가능
페이스북 페이지에 샵을 활용한 쇼핑몰(쇼핑태크) 가능
2~30대 여성 고객,이미지중심 제품 필수

□ 유튜브
동영상컨텐츠
디스커버리광고, 인스트림광고, 범핑광고 활용
특정 키워드로 동영상 노출, 추천동영상 노출
SNS매출과 직접연관보다는 홍보, 제품을 알리는 용

□ 페이스북.인스타그램광고
소재 위치별 상이
동영상광고
배너광고
이미지 광고
슬라이드광고
컬렉션광고
캠페인 목표별 타겟팅광고

□ 유튜브광고
디스플레이광고
건널뛸수 있는광고-트리뷰인스트림 광고
건너뛸수 없는 광고-15초
범퍼광고-6초
디스커버리광고-검색광고
오버레이 광고-동영상 하단 배너
마스터헤드-유튜브메인

□ 네이버광고

키워드광고
파워링크
쇼핑검색
브랜드광고
파워컨텐츠
플레이스유형(지역광고)
디스플레이광고
 배너광고-풀스크린,동영상,웹툰,밴드광고,서브광고….

2.광고컨텐츠​ 제작 및 광고대행

​재미, 감동,정보성이 높은 컨텐츠는 바이럴 효과가 높습니다. 컨텐츠가 핵심입니다.

광고상품으로 검색광고, 디스플레이광고, 동영상광고, 앱광고 등이 있습니다.

​광고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고민되십니까?.  신규고객 또는 기존고객에 따라 광고접근방법이 달라야합니다

​틈색시장의 키워드 도출과 트렌드분석으로 효율적인 광고시기를 분석해애 합니다.

​디스플레이 광고, 동영상광고, 검색광고 제작과 광고 대행해 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1-2030 © 비전플러스컨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