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SNS 바이럴홍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02회 작성일 22-01-18 20:30

본문

20대는 인스타그램,페이스북  30~50대는 카카오스토리,밴드 사용자가 많으며 소비자 연령층 세분화 채널선택 필요

​기존의 PC중심 검색광고 시장에서 모바일 확장으로 SNS마케팅 시장규모가 점차 커지고 있음

​유튜브 중심의 동영상 컨텐츠 수요증가와 온라인마케팅도 동영상display 광고 증가


시장 타켓팅  플랫폼(페이스북,애드워즈)을 활용하여 집중과 선택으로 효과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함

​페이스북의 추적픽셀을 이용한 리마케팅이나 맞춤타겟으로 전환율 상승과 효율적 광고 가능

​10~30대는 페이스북,인스타그램, 30~50대는 카카오스토리 활용한 마케팅이 유용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1-2030 © 비전플러스컨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