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바이럴홍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02회 작성일 22-01-18 20:30본문
20대는 인스타그램,페이스북 30~50대는 카카오스토리,밴드 사용자가 많으며 소비자 연령층 세분화 채널선택 필요
기존의 PC중심 검색광고 시장에서 모바일 확장으로 SNS마케팅 시장규모가 점차 커지고 있음
유튜브 중심의 동영상 컨텐츠 수요증가와 온라인마케팅도 동영상display 광고 증가
시장 타켓팅 플랫폼(페이스북,애드워즈)을 활용하여 집중과 선택으로 효과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함
페이스북의 추적픽셀을 이용한 리마케팅이나 맞춤타겟으로 전환율 상승과 효율적 광고 가능
10~30대는 페이스북,인스타그램, 30~50대는 카카오스토리 활용한 마케팅이 유용함
기존의 PC중심 검색광고 시장에서 모바일 확장으로 SNS마케팅 시장규모가 점차 커지고 있음
유튜브 중심의 동영상 컨텐츠 수요증가와 온라인마케팅도 동영상display 광고 증가
시장 타켓팅 플랫폼(페이스북,애드워즈)을 활용하여 집중과 선택으로 효과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함
페이스북의 추적픽셀을 이용한 리마케팅이나 맞춤타겟으로 전환율 상승과 효율적 광고 가능
10~30대는 페이스북,인스타그램, 30~50대는 카카오스토리 활용한 마케팅이 유용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